In Korea, a Faithful and Successful Intellectual Law Firm is IPMAX

아이피맥스 구성원은 고객의 지적재산의 가치를 극대화하는 전문가들입니다

Phone


인사말



    아이피맥스는 고객 지적재산권의 이익을 극대화시키는
지속과 성장의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아이피맥스 특허법률사무소(IPMAX Patent Law Group)는 치열한 지식 경쟁에서 살아남기 위하여 신기술의 개발과 보호를 필수 전략으로 인식하고 있는 대기업, 중소기업, 벤처 기업은 물론 지식재산의 창출과 활용에 관심있는 대학 및 연구소를 위하여, 2010년 4월 ‘고객의 지적재산권(Intellectual Property; IP)을 최대화한다(Maximize)’라는 기치 아래 설립된 회사입니다.

      간단한 아이디어라도 변리사가 함께 참여하여 아이디어의 구체성과 품질을 높이는데 조력한다면 피상적인 제안서에 머무를 종이 한 장의 발명 제안서로부터 강력한 특허를 만들 수 있습니다.    강력한 특허를 만들기 위해 변리사와 발명자와의 ‘유대관계’는 누구나 알 수 있는 모범답안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특허사무소가 대형화될수록 실천하기 어려운 원칙 중 하나입니다.  아이피맥스의 구성원은 강한 특허를 만드는 것이 고객과의 유대관계를 깊이있게 하는 것이라는 가치를 신념화하여 꾸준히 실천하면서 성장하고 있습니다.

      아이피맥스는 기술력을 갖춘 기업과 호흡하며, 풍부한 실무경험을 바탕으로 고객과의 긴밀한 유대관계와 구성원들의 성실함을 경쟁력으로 삼아 현재 핵심 역량인 반도체를 위시한 IT 기술, 신소재, 기계, 조선, 및 배터리 분야에서부터 시작하여 표준, 로봇, 통신 분야까지 확대하고 있으며 최근 상표와 저작권까지 전문 역량을 갖추어, 출원 기업과 동반 성장하고 있으며, 향후 한국 IP 분야에서 가장 전문성 있는 특허 로펌이라는 명성을 얻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아이피맥스 구성원 일동

Quick Menu